유머

[스크랩] 아내 시리즈

청수블로그 2017. 5. 15. 09:03

 

방문하신

감사 립니

아내 시리즈.

하나) 인명 재처(人命在妻)

사람의 운명은 아내에게 있다.

둘) 진인사대처명(盡人事待妻命)

최선을 다한후 아내의 명령을 기다려라.

셋) 지성이면 감처(至誠感妻)

정성을 다하면 아내도 감동한다.

넷) 처하태평(妻下泰平)

아내 밑에 있을때 모든것이 태평하다.

다섯) 순처자는 흥하고, 역처자는 망한다.(順妻者興, 逆妻者亡)

아내에게 순종하면 삶이 즐겁지만,거스르면 칼 맞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남자의 성공 여부는 여자 손에 달렸습니다.♥☜

─━☆멋진자료 클릭☆─━

출처 : 아코디언 음악 사랑
글쓴이 : 극락강 원글보기
메모 :